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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메가스마일 칼럼-치아미백 및 양치질]
작성자 운영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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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7-06-26 13:5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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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아미백에 유익하지 않은 대표적인 음식들
 
커피(아메리카노), 담배, 와인, 스포츠음료, 토마토음식(피자,파스타 등), 홍차, 콜라 등.
절제하기엔 너무도 맛있는 음식들입니다.
다만, 치아를 누렇게 착색시키는 주요원인이 되기도 하죠.
 
그렇다면 치아미백을 위해 이렇게 맛있는 음식/기호식품들을 피하는 것만이 상책일까요?
몇 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단, 그 어떤 방법도 치아미백을 100% 원래 상태로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첫째, 치과내원을 통한 미백
효과는 가장 빠르나,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잇몸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시린이 고통으로 시술도 쉽지 않습니다.
 
둘째, 미백키트(화학약품, 치약 등)
보통 2~3주 정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미백효과를 볼 수 있으나, 치아의 법랑질을 훼손하여 미백을 시키기에, 치아건강(특히 잇몸)에 좋지 않습니다.
우리 치아는 Emamel(법랑질)로 코팅되어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 이를 마모시키는 방법이니, 추후 미백시 더 많은 약품이 필요하게 되는 이중고를 겪게 됩니다.
 
셋째, 메가스마일 블랙화이트닝 칫솔
우리는 하루에도 최소 5~6번 이상의 양치질을 합니다.
그 어떤 노력이나 수고스러움 없이, 그저 우리가 평소 생활한데로 양치질을 합니다.
메가스마일 블랙화이트닝 칫솔은 치과를 내원하거나, 미백키트를 사용하는 것보다 미백의 속도는 느리나,
치아,잇몸에 전혀 무리를 주지 않는 선에서 치아의 미백을 점진적으로 개선해 줍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통계상으로 연령이 높아질수록 치과치료를 받는 사람들의 증가폭은 매우 높습니다.
잘못된 양치질 습관, 횟수, 환경 등 여러가지 요인을 꼽을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잘못된 양치질(습관)로 인한 폐혜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 강하게 닦는 양치질 –> 잇몸을 약하게 하며, 피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은염/치주염의 주요원인이 됩니다.
* 자주 닦지 않는 습관 –> 얼룩도 오래되면, 착색.탈색이 됩니다. 착색이 심해지기 전에 예방해야 합니다. 충치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 식후 또는 음용후 칫솔질 –> 오염대기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이 충치 및 미백에 효과적입니다.
 
블랙화이트닝 칫솔은 인체공학적 그립설계를 통해 강한 양치질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며, 칫솔모의 ACP 기능은 얼룩을 흡착하고, 광택을 내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매일매일 미백한다!!
 
 
[블랙화이트닝 칫솔 유의사항]
 
- 원래 치아가 밝고 하얀 분들에겐 치아미백을 유지시켜 줍니다.
- 자주 양치질을 하지 않는 분들에게 본 칫솔이라도 치아미백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하루 칫솔질 권장횟수는 최소 5~6회입니다.
- 담배, 커피 등을 자주 음용하시는 분들은, 음용이후 양치질을 하셔야 합니다. 습관적으로 양치횟수를 늘리셔야 합니다.
- 칫솔의 교체주기는 통상 2개월입니다. (개인별로 상이함)
- 양치질은 부드럽게, 그리고 구석구석 하셔야 합니다.
 
 
블랙화이트닝 미백칫솔은 자연에서 온 천연물질로 미백을 구현했으며, 그 물질의 성질상 점진적인 미백을 구현합니다.
지속적인 사용을 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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