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032-567-6166


평일 오후 1시~오후 5시


계좌안내


    •  
    •  
  • 상품 Q&A

  •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AS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8

 

안녕하세요 메가스마일입니다.


제품 A/S를 원하시면 아래 주소로 발송주시면 되며, 관련내용 전달드립니다.


*** 정확하고 빠른 확인을 위해 발송시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증상을 메모지에 적어 꼭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 에메랄드로 78, 딜라이트타워 1차 707호

- 메가스마일 코리아

- 032-567-6166

- 충전 거치대, 케이블, 아답터 모두 함께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는 선불 발송해주시기 바라며, 발송시 제품이 파손되지않게 꼼꼼히 포장하여 발송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중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 테스트 진행 후 유,무상 A/S결과에 따라 조치해드리고 있으며, 미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지 1년정도 정도되었는데

제 메가스마일 전동칫솔이 수면이 다했는지

충전기가 고장이 났는지, 더이상 작동 되지 않습니다.



AS 가이드 및 택배 주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칫솔과 충전기 2개를 보낼까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